프로그램 [환경설정]에서 [네트워크 정보 - 공유기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해당 공유기가 뜨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 사용자 아이디/비번 입력
- 초기 상태일 경우 아이디/비번 admin으로 접속
[WAN -> NAT 패쓰스루] 순으로 클릭하여
[PPTP 패쓰스루]항목을 찾아 사용으로 적용해 주세요.
위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업무시간(평일 09:00~18:00)에 고객센터(☎1522-973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환경설정]에서 [네트워크 정보 - 공유기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해당 공유기가 뜨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설정된 사용자 암호 입력
- 초기 상태일 경우 암호 생성
[고급 -> 보안 -> ALG] 순으로 클릭하여
[PPTP Passthrough]항목을 찾아 활성해주세요.
위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업무시간(평일 09:00~18:00)에 고객센터(☎1522-973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환경설정]에서 [네트워크 정보 - 공유기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해당 공유기가 뜨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설정된 사용자 암호 입력
- 초기 상태일 경우 암호 생성
[고급 -> 보안 -> ALG] 순으로 클릭하여
[PPTP 통과]항목을 찾아 활성해주세요.
위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업무시간(평일 09:00~18:00)에 고객센터(☎1522-973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MVPN의 경우 PC와 모바일 모두 동일한 고정IP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단, 하나 이상의 기기에서 동시접속은 불가능하므로 PC와 모바일도 번갈아가며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서비스 연장 결제의 경우 기간이 만료된 아이디는 연장대상으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연장 기간을 놓친 아이디의 경우 [서비스 안내/신청]에서 새로 결제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MVPN의 경우 아이디의 대/소문자가 구분됩니다.
대문자로 아이디를 등록하신 경우 프로그램 또는 윈도우VPN 설정 시 대문자로 입력해주셔야 하며,
소문자로 아이디를 등록하신 경우 동일하게 소문자로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대/소문자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 '691'오류코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MVPN의 경우 결제하신 날짜와 시간 기준으로 일자가 측정됩니다.
따라서 사용 중간에 기간을 정지시키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756오류의 경우 간혹 일시적으로 발생되는 오류코드 일 수 있습니다.
사용중이신 PC를 먼저 재부팅 후 다시 접속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업무시간(평일 09:00~18:00)에 고객센터(☎1522-973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의 경우 1회성 계좌이므로 입금처리가 이루어진 가상계좌는 추후 재입금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신청시마다 새로 계좌를 신청하여 발급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가상계좌로 결제를 진행해주시는 경우 입금자명이 가입된 아이디의 실명과 일치하지 않아도
해당 아이디에 대해 결제가 진행되는 것이기 때문에 무관합니다.
해당 경고창의 경우 아래와 같이 여러 원인으로 인해 복합적으로 안내되는 경고창이므로
업무시간(평일 09:00~18:00)에 고객센터(☎1522-9736)로 문의하여 정확한 원인확인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외부에서 동일한 아이디로 접속이 시도 된 경우
- 인터넷 또는 공유기가 불안정한 경우
- 공유기상의 임대시간(DHCP) 설정이 잘못되어있는 경우
MVPN의 경우 자동화 시스템이기 때문에 결제 시 자동적으로 아이피가 할당되므로
선호하는 통신사가 있으신 경우 결제 후 사용 전에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변경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프로그램 [환경설정]에서 [네트워크 정보 - 공유기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해당 공유기가 뜨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사용자 암호 : admin
[고급설정 -> NAT설정 -> NAT-T] 순으로 클릭하여
[PPTP NAT 서비스]항목을 찾아 체크해주세요.
위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업무시간(평일 09:00~18:00)에 고객센터(☎1522-973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