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환경설정]에서 [네트워크 정보 - 공유기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해당 공유기가 뜨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 사용자 아이디/비번 입력
- 초기 상태일 경우 아이디/비번 admin으로 접속
[WAN -> NAT 패쓰스루] 순으로 클릭하여
[PPTP 패쓰스루]항목을 찾아 사용으로 적용해 주세요.
위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업무시간(평일 09:00~18:00)에 고객센터(☎1522-973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환경설정]에서 [네트워크 정보 - 공유기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해당 공유기가 뜨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설정된 사용자 암호 입력
- 초기 상태일 경우 암호 생성
[고급 -> 보안 -> ALG] 순으로 클릭하여
[PPTP Passthrough]항목을 찾아 활성해주세요.
위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업무시간(평일 09:00~18:00)에 고객센터(☎1522-973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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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공유기가 뜨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설정된 사용자 암호 입력
- 초기 상태일 경우 암호 생성
[고급 -> 보안 -> ALG] 순으로 클릭하여
[PPTP 통과]항목을 찾아 활성해주세요.
위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업무시간(평일 09:00~18:00)에 고객센터(☎1522-973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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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공유기가 뜨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사용자 암호 : admin
[고급설정 -> NAT설정 -> NAT-T] 순으로 클릭하여
[PPTP NAT 서비스]항목을 찾아 체크해주세요.
위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업무시간(평일 09:00~18:00)에 고객센터(☎1522-973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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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 : user
비밀번호 : 0000
[방화벽 -> 시스템 방화벽] 순으로 클릭하여
[VPN Pass-through]에서 사용함으로 변경해주세요.
위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업무시간(평일 09:00~18:00)에 고객센터(☎1522-973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환경설정]에서 [네트워크 정보 - 공유기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해당 공유기가 뜨면 [고급설정]을 눌러주세요.
[방화벽 설정 -> VPN 연결 설정] 순으로 클릭하여
[PPTP 연결 허용]에서 사용함으로 변경해주세요.
위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업무시간(평일 09:00~18:00)에 고객센터(☎1522-973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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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공유기가 뜨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사용자 암호 : admin
[ 보안 -> VPN통과] 순으로 클릭하여
[PPTP] 항목을 찾아 활성으로 변경해주세요.
위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업무시간(평일 09:00~18:00)에 고객센터(☎1522-973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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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암호 : admin
[고급설정 -> NAT설정 -> NAT-T] 순으로 클릭하여
[PPTP] 항목을 찾아 활성으로 변경해주세요.
위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업무시간(평일 09:00~18:00)에 고객센터(☎1522-973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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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 : ktuser
비밀번호 : homehub
[장치설정 -> 트래픽관리 -> ALG설정] 순으로 클릭하여
[PPTP] 항목을 찾아 활성으로 변경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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